세계일보

검색

윤아, 6년 만에 아시아 팬미팅 투어…내년 1월 6∼7일 서울서 시작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3-11-20 15:48:51 수정 : 2023-11-20 15:48:5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윤아(33·임윤아)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윤아(33·임윤아)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20일 소속사 SM(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팬미팅 타이틀 ‘YOONITE’(유나이트)는 윤아와 팬들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YOONA와 Unite(연합하다·결속시키다)를 합성해 만든 단어라고 한다.

 

팬미팅 포문은 서울에서 연다. 윤아는 2024년 1월6∼7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있는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미팅을 가진 다음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서울 팬미팅 두 번째 날인 7일에는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와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윤아의 아시아 팬미팅은 2018년 이후 약 6년 만으로 가수로서 무대에 서는 것은 물론 드라마 촬영 미공개 이야기까지 아낌없이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도 마련됐다.

 

한편, 윤아는 올 한 해 배우로 가수로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천사랑 역을 맡아 대중에 큰 사랑을 받았고, 에피톤 프로젝트와음원 ‘노크’(knock)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브랜드 앰버서더과 각종 광고 모델로도 활약했다.

윤아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포스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경인 온라인 뉴스 기자 jinori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조윤수 '싱그러운 미소'
  • 아이린 '사랑스러운 미소'
  • 선미 '깜찍하게'
  • 나나 '미소 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