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깻잎, 안면윤곽 성형 전·후 공개 “이랬는데 이렇게 됐거든요”

입력 : 2023-11-14 14:25:07 수정 : 2023-11-14 14:25: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유깻잎 SNS

 

유튜버 유깻잎(30)이 안면윤곽술 후 근황을 전했다.

 

지난 13일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랬는데 요래 됐그등예"라는 글과 함께 안면윤곽술 후 근황이 담긴 영상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깻잎은 멍이 들고 붕대를 감아 수술을 한 모습이다.

 

유깻잎은 지난 5월 유튜브를 통해 성형외과에 쌍꺼풀 상담 받으러 갔다가 또 하나의 고민이었던 불 패임 보완을 위해 안면윤곽술과 지방이식 시술을 받았다고 알렸다.

 

그는 2개월 뒤 안면윤곽술 장단점에 대해 개인의 의견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수술 후 한 촬영장에서 입을 오물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진을 찍을 때 표정이나 웃는 걸 표현해야 하는 게 어려웠다"며 "치과에서 마취가 덜 풀린 기분이었다"고 입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수술 한 달이 지났을 때는 "마스크와 모자를 쓰지 않고 길거리를 다녀도 될 만큼 부기는 많이 빠졌다"며 "음식물을 씹을 때 턱 근육에 불편함을 느꼈고 입안 절개를 한 잇몸과 입술 사이에 음식물이 많이 끼는 점이 불편했다"고 밝혔다.

 

수술을 결심한 이유로는 "광대 크기가 넓고 턱이 각져있었어요"라며 수술 전 턱 골격과 수술 후 얼굴선이 정리된 모습을 비교하며 설명했다.

 

한편 유깻잎은 유튜버 최고기(32)와 지난 2020년 4년의 결혼 생활을 끝으로 합의 이혼하고,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