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메이커’ 출시

입력 : 2023-06-23 13:03:03 수정 : 2023-06-23 13:03:0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찜, 블렌딩, 해동, 재가열 4가지 기능 결합한 원스톱 이유식 제조기
25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자사 육아용품 최대 54%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메이커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초보 부모도 손쉽게 영양 만점의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4-in-1 이유식 메이커’를 출시한다.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재료와 조리 과정에 따라 찜기, 블렌더, 냄비 등 여러 가지 조리 도구가 필요한데, 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메이커’는 찜 기능과 블렌딩 기능이 결합돼 이유식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첫 번째로, 1cm 크기로 다진 재료를 용기에 넣고, 물통에 표시된 선까지 물을 채운 뒤 용기와 본체를 결합한다. 두 번째로, 다이얼을 돌려 스팀 타이머를 설정해 찜 요리를 한다. 조리가 완료되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고 알람이 울린다. 마지막으로, 용기를 뒤집어 다시 본체와 결합하고, 블렌딩 버튼을 눌러 재료를 갈아주면 된다. 한 번에 4회 분량의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4-in-1 이유식 메이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 아벤트만의 순환 스팀 기술력이 적용됐다. 스팀이 바닥에서 위쪽으로 순환하면서 재료를 빠르고 고르게 익혀주어 본연의 맛은 살리면서 영양소 손실은 최소화했다. 강력한 블렌딩 기술력이 적용돼 퓨레에서 고형 이유식까지 원하는 농도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냉동 상태의 이유식을 빠르게 해동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는 해동 기능과 냉장 보관한 이유식을 아이가 먹기 좋은 온도로 데워주는 재가열 기능도 포함됐다.

 

물통을 제외한 모든 구성품은 분리 후 식기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 관리가 용이하며, BPA Free 소재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조리 후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는 ‘저장 용기’ ▲이유식을 그릇에 덜거나, 해동 및 재가열한 저장 용기를 손대지 않고 쉽게 꺼낼 수 있는 ‘전용 주걱’ 등이 함께 구성됐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2016년 브랜드 최초로 이유식 메이커를 선보인 이래, 아기와 엄마, 아빠 모두를 위한 이유식 조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아기를 위한 영양 만점의 이유식을 육아에 서툰 엄마, 아빠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하고,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in-1 이유식 메이커’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를 선물한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