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휴가비 지원 이벤트도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26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나 자사 앱으로 치킨을 주문할 경우 최대 4000원을 할인해준다.
bhc치킨은 배달앱과 자사앱을 통해 신메뉴 및 인기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23일 bhc치킨에 따르면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스틱·콤보, 뿌링클, 맛초킹 등의 단품 메뉴는 물론 치킨과 사이드 메뉴가 조합된 세트 메뉴 등 bhc치킨의 전 메뉴를 4000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앱에 접속 후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할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bhc치킨 자사앱에서는 한 마리 및 순살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해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싸이순살 등을 포함한 12종이다. 적용 방법은 자사앱에 접속 후 할인 대상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된다.
이와 함께 bhc치킨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휴가비를 지원하는 ‘영수증 속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bhc치킨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 영수증 및 배달앱 주문 완료 이미지를 활용해 응모 가능하며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3명)과 레디백, 여권케이스 등의 여행 관련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