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광덕안정, 동국대 한의학과에 발전기금 1억원 전달

입력 : 2022-06-11 01:00:00 수정 : 2022-06-10 16:37: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의과대학 교육환경 개선 위해 쾌척
박용기 동국대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장(왼쪽부터), ㈜광덕안정 위지훈 이사,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 총장, ㈜광덕안정 변상우 이사, 김기욱 동국대 WISE캠퍼스 한의대학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동국대 WISE캠퍼스 제공 

전문직 경영 컨설팅 서비스기업 ㈜광덕안정(대표이사 주홍원)이 동국대학교 한의학과에 거액의 발전기금을 쾌척했다.

 

동국대 한의학과 동문인 ㈜광덕안정 위지훈, 변상우 이사는 지난 8일 오후 5시 모교를 찾아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는 김기욱 동국대 한의대학장과 박용기 동국대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장(한의학과 교수)가 함께했다. 전달된 기금은 동국대 한의과대학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광덕안정 위지훈 이사는 “지역 사회에 빛이 될 수 있는 한의사가 많이 양성됐으면 하는 마음과 모교를 아끼고 동국대 후배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됐다"며 "동국대 한의과 대학에 대한 관심과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덕안정 변상우 이사 역시 “모교가 지금보다 더욱 발전하고, 후배들이 훌륭한 한의사가 될 수 있도록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후배들이 지역발전을 이끄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고 한의과대학이 그 명성을 이어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은 “여러가지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 후배들을 위해 기부를 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에 대해 무거운 마음을 갖고 한의과대학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광덕안정은 2019년 설립 이후 현재 전국 30여개 이상의 광덕안정한의원, 한방병원, 광덕안정치과, 광덕안정법률사무소에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전문 서비스 영역의 경영 컨설팅을 통해 사람과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경영 컨설팅 서비스 선도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경주=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
  • 천우희 '매력적인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