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온 “LF패션 여름 의상, 최대 20% 싸게 구입하세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23 14:10:05 수정 : 2022-05-23 14:10: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F패밀리위크’ 진행…할인쿠폰·최대 7% 카드 즉시할인 혜택도
롯데면세점과 ‘면세점 위크’도…1500여종 상품 최대 87% 세일
롯데온 제공.

 

롯데온이 LF패션과 손잡고 여름 의상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행사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29일까지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LF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뉴욕 등 LF패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행사 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일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여름철 자주 갈아입는 상의를 중심으로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남성 의류로 ‘헤지스 맨 네이비 컬러 배색 면 반팔티셔츠’를 4만원대에, ‘헤지스 맨 블루 버튼다운 면 반팔 캐주얼셔츠’를 7만원대에 판매한다. 여성 의류로 ‘헤지스 레이디스 화이트 퍼피 자수 면 반팔티셔츠’와 ‘헤지스 레이디스 블랙 프린트 배색 면 반팔티셔츠’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아동의류로는 ‘닥스키즈 체크소매 져지 원피스’를 7만원대에, ‘닥스키즈 져지 트레이닝 세트’를 1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야외 스포츠 활동이 늘어나는 분위기에 맞춰 ‘헤지스 골프 그레이 컬러블록 반팔 폴로티셔츠’를 9만원대에,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헤지스 골프 네이비 라인 배색 긴팔 점퍼’를 12만원대로 구성했다.

 

또한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같은 기간 ‘롯데 면세점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약 50여개 명품 1500여종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그동안 미뤄뒀던 휴가를 일찍 떠나는 고객을 위해 명품 선글라스, 여름용 신발, 주얼리 등 휴가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
  • 카드 전소민 '매력적인 눈빛'
  • 수지 '아름다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