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 안성팜랜드, 무료 냉이캐기 체험 행사 진행

입력 : 2022-03-05 01:00:00 수정 : 2022-03-04 18:51:0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주말 및 공휴일에는 냉이왕 선발대회 열려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봄!봄!봄! 냉이쏙쏙 행사’를 3월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봄!봄!봄! 냉이쏙쏙 행사’를 3월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냉이캐기 체험은 입장 후‘팜피크닉’에서 호미와 봉투를 대여 받아(보증금 1천원, 호미 반납 시 환급) 체험 가능하며, 체험으로 캔 냉이는 대여한 봉투에 담아갈 수 있다. 지정된 봉투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대여시간은 17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14시30분부터‘냉이왕 선발대회’가 개최되며, 뿌리가 가장 긴 냉이를 캔 고객을 냉이왕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임산부 입장료 1,000원(국민행복카드(농협BC)로 구매 시)’,‘호랑이띠 입장료 무료’,‘비 내리면 공짜’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최근 태어난 귀여운 아기 면양

즐거운 체험목장 안성팜랜드는 가축공연 관람, 승마 체험, 레이싱카트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체험목장에서는 최근 태어난 귀여운 아기 면양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재영 안성팜랜드 분사장은“안성팜랜드를 찾는 고객이 안전하게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아이브 장원영 '빛나는 미모'
  • 트리플에스 지우 '매력적인 눈빛'
  • (여자)이이들 미연 '순백의 여신'
  • 전소니 '따뜻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