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삼성카드, 10년 만에 브랜드·상품체계 개편

입력 : 2021-11-04 02:00:00 수정 : 2021-11-03 22:15:32
남정훈 기자

인쇄 메일 url 공유 - +

고객별 소비패턴 취향저격 혜택
삼성 iD ON·ALL 카드 선보여

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 체계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는 ‘취향’에 중점을 두고 전면 개편됐고, 새로운 상품 브랜드인 ‘삼성 iD 카드’도 선보였다. 이 카드에는 ‘나의 정체성을 반영한 나를 알고, 나를 담고, 나를 말해주는’ 카드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삼성카드는 ‘iD 카드’의 첫 상품으로 ‘삼성 iD ON 카드’와 ‘삼성 iD ALL 카드’(사진)를 공개했다.

‘삼성 iD ON 카드’는 온라인 생활이 중심인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으로,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 결제 시 3%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배달앱, 델리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3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교통과 이동통신, 스트리밍에서 이용하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제공한다.

‘삼성 iD ALL 카드’는 오프라인 선호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할인형과 포인트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먼저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5% 결제일 할인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된다. 주유, 이동통신, 아파트 관리비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2.5%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포인트형의 혜택과 조건은 위와 동일하며 결제일 할인 대신 포인트 적립으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상품 모두 고객별 소비패턴에 따라 카드 상품에는 없는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취향저격 혜택’도 매월 받아볼 수 있다. 두 상품의 연회비는 모두 2만원이며, 연간 최대 48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남정훈 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심쿵'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