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에 온정 전달

입력 : 2021-05-05 03:10:00 수정 : 2021-05-04 20:24:26

인쇄 메일 url 공유 - +

어버이날 앞두고 어르신 찾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가치 실천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왼쪽부터, 첫 번째)은 4일 서울 시립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탁우상, 네 번째)을 찾아 카네이션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농협 제공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과 임직원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일 시립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과 온정을 나누었다.

 

농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관에 후원의 발길이 줄게 되어 어르신들에게 지원할 수 있는 물품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어버이날을 앞두고 카네이션과 함께 농협쌀(20kg 30포대), 목우촌삼계탕(300인분), 휴지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탁우상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장은“농협에서 매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셔서 큰 힘이 되며, 어르신들께 농협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왼쪽부터, 두 번째)은 4일 서울 시립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관장 탁우상, 다섯 번째)을 찾아 카네이션과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성희 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의 실내생활이 지속되고 있어 답답함과 불편함이 매우 크실 것으로 염려되는데, 어버이날을 앞두고 준비한 이번 행사가 작게나마 위로와 힘이 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 매월 사회공헌 실천테마를 선정하여 지역별 맞춤형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가족사랑 이웃사랑’을 테마로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전사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