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카카오페이, 5월 한 달간 혜택 쏟아진다

입력 : 2021-05-04 22:33:41 수정 : 2021-05-04 22:33: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대규모 결제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가 5월 한 달간 대규모 결제 프로모션으로 사용자들에게 매주 1억원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지난 3일 하루 동안 ‘GS25 오늘만 15% 할인쿠폰’을 제공한 데 이어, 12일부터는 ‘매주 1억원’ 프로모션을 3주간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머니, 신용·체크카드 상관없이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상금카드’가 제공되며, 일주일마다 추첨을 통해 ‘상금카드’ 5장 이상 보유한 사용자 중 100명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 50만P를, 1장 이상 보유한 사용자 중 1000명에게 5만P를 상금으로 지급한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카카오페이의 온라인 결제처에서 현금 대신 사용 가능하다. ‘상금카드’ 현황은 카카오톡의 카카오페이 홈 화면의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결제할 때마다 받는 ‘알 리워드’의 혜택도 대폭 확대한다. 5월 한 달간 ‘알 리워드’의 지급 횟수가 30회에서 50회로 늘어나며, 점심 시간을 이용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평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매장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5배 혜택이 담긴 스페셜 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5월 한 달간 다양한 브랜드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에서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롯데월드에서도 현장 결제 시 최대 47%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어때에서는 선착순 800명을 대상으로 3만 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천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아고다는 카카오페이 홈 화면의 ‘혜택’ 탭이나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로 제공되는 시크릿 링크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결제 금액의 17%를 즉시 할인해준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OTT 및 O2O 서비스, 편의점·대형마트·카페·식당 등 대다수의 프랜차이즈 매장과 소상공인 점포, 해외직구 사이트 등 약 60만개 가맹점에서 모바일 하나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측은 결제뿐 아니라 투자, 대출 서비스에서도 사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투자 서비스의 펀드 상품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동투자’로 합산해 1만원 이상 투자하면 총 투자금액의 10%를 최대 1만P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미 ‘자동투자’를 하고 있어도 설정 주기나 금액을 변경하면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5월 중순쯤 시작하며 정확한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대출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이자 지원금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내 대출 한도’ 서비스에서 39개 금융사의 대출 금리와 한도를 조회한 후, 500만원 이상 대출을 받는 모든 사용자에게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처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들이 많은 혜택을 누리면서 결제의 편의성을 느낄 수 있도록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어디에서나 쓸 수 있는 ‘범용페이’로 자리잡아 결제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이로움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