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샤넬 클러치가 9만9000원?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래플' 띄워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5-04 10:14:39 수정 : 2021-05-08 18:12:0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오쇼핑의 새 통합 브랜드 CJ온스타일이 오는 10일 론칭 기념 '래플 온스타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래플’은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사람에게만 구매 자격을 주는 판매 방식으로 명품 브랜드를 초특가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래플 온스타일은 론칭 당일인 10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매일 응모가 가능하며 다음 날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공개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CJ온스타일 론칭 기념 행사인 만큼 상품 라인업을 하이엔드급 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샤넬, 에르메스, 구찌, 루이비통, 버버리, 고야드 등 명품 패션 아이템부터 고급 생활 아이템까지 각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이에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안목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통해 최적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쇼핑 플랫폼 CJ온스타일은 행사 상품 또한 일반 쇼핑몰에서는 찾기 힘든 취향 상품과 브랜드로 엄선할 계획”이라며 “론칭 이후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는 매출 상승보다도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방향으로 기획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