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사랑의콜센터’ PART53 오늘(4일) 음원 공개.. 임영웅 '내마음 별과 같이' 포함

입력 : 2021-05-04 08:41:40 수정 : 2021-05-04 09:48: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 조선 제공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센 언니 특집' 무대들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53회에서 공개된 곡들은 4일 낮 12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의 '내 마음 별과 같이'를 시작으로 영탁의 '알랑가몰라', 이찬원의 '잠깐', 정동원의 '지붕', 김희재의 '갈바람', '화난 여자', 장민호의 '갑이야',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영탁과 정동원의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지난 4월 29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언니6(박주희, 김다나, 주미, 하이량, 김명선, 소유미)와 함께 화끈한 한판 승부를 펼치는 '센 언니 특집'으로 역대급 흥 잔치를 선사했다.

 

임영웅은 현철의 '내 마음 별과 같이'로 묵직한 중저음의 힐링 보이스를 과시했다. 특히 임영웅은 안정적인 발성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맛깔나는 무대를 완성했다. 한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톱20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의 '내 마음 별과 같이'는 오늘 발매되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영탁과 정동원은 여행스케치의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에 두 사람만의 추억을 녹여냈다. 두 사람은 센스 넘치는 개사와 깜찍한 율동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하며 100점짜리 절친 케미를 뽐냈다.

 

영탁은 소유미의 '알랑가몰라'로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보였으며, 김희재는 특유의 아름다운 미성으로 이선희의 '갈바람'을 열창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남승민의 '지붕'을 선곡한 정동원은 잔잔한 선율 위에 부드러운 음색을 얹어 스튜디오를 촉촉하게 물들였다. 장민호는 부드러운 미소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김큰산의 '갑이야'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이찬원은 특유의 에너지로 인순이의 '잠깐'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