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영남이공대학,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홍보관 문 열어

입력 : 2021-05-03 03:00:00 수정 : 2021-05-02 15:33:5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수험생·학부모 휴식 공간 제공
대학 및 입시 정보 전달·홍보
드림 블러썸 라운지를 방문한 학생들이 인증샷을 촬영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 제공

영남이공대학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에 대학 홍보관 ‘드림 블러썸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홍보관은 수험생과 학부모는 물론 방문객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대학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자이언트 플라워 포토존, 응원엽서 및 우체통, 핸드폰 무료충전기, 휴게공간 등으로 꾸며진 홍보관은 매주 주말 상담을 통해 입학과 장학, 취업정보 등을 알려준다. 대학 측은 홍보관 오픈을 기념해 방문 인증사진 경품 이벤트도 매주 주말 진행한다.

 

이벤트는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영남이공대’, ‘영이공’, ‘신세계백화점’ 등 필수 해시태그와 드림 블러썸 라운지 방문 인증샷을 게시하면 현장에서 무선이어폰, 무선충전기, CGV 관람권, 투썸플레이스 기프트 카드, 마스크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신승훈 입학본부장은 “‘드림 블러썸 라운지’는 누구나 편히 쉴 수 있는 무료 공간으로 방문객들이 대학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쉼터이자 찾아가는 입시 홍보의 거점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학은 CGV 대구한일점, 대현프리몰 지하상가 만남의 광장, 명덕역 YNC 메이커스페이스 공간 등을 입시 홍보 거점으로 구축하고,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손쉽게 대학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입시 홍보 채널 다변화를 꾀하고 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
  • 김민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