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안재현, 이혼 9개월 만에 '신서유기' 스핀오프 합류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30 16:57:36 수정 : 2021-05-02 14:40: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안재현이 이혼 9개월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 

 

30일 티빙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의 0화를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제작진은 규현, 송민호, 피오 등으로 이뤄진 YB팀에게 “저희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하셨던 분이 돌아오실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를 들은 규현은 고개를 갸웃거렸고, 송민호는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듯이 눈살을 찌푸렸다.

 

“진짜냐”고 되물은 피오는 이후 등장한 한 인물을 본 뒤 반가움에 소리를 질렀다. ‘신서유기 7’부터 함께하지 못했던 안재현이 모습을 나타낸 것.

 

영상 말미에는 안재현이 다른 멤버들이 영상 통화를 하는 것을 지켜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서유기’의 스핀오프인 ‘스프링 캠프’ 제작진 측은 안재현의 합류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16년 배우 구혜선과 결혼한 안재현은 지난해 7월 파경을 맞았다. 이혼 후 그는 별다른 작품 활동 없이 SNS로만 근황을 전하고 있던 터라 그의 출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티빙 유튜브 채널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