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토이트론, 재능TV에서 애니메이션 ‘실바니안패밀리’ 방영

입력 : 2021-04-30 13:28:57 수정 : 2021-04-30 13:28: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달님이’, ‘실바니안패밀리’, ‘퓨처북’ 등 개발

완구전문기업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재능TV를 통해 지난 21일부터 실바니안 패밀리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방영했다고 밝혔다.

 

‘실바니안패밀리’ 미니에피소드는 시즌4까지 제작되어 있으며, 재능방송의 재능TV와 재능ENGLISHTV 채널을 통해 시즌1, 시즌2, 시즌4를 방영한다. 실바니안 숲 속의 다양한 동물 가족들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에게 감성을 터치하고 힐링을 준다.

 

원작인 ‘실바니안패밀리’는 감성 컬렉션 완구 브랜드로 가족, 자연, 사랑을 스토리로 담고 있으며 1985년 탄생했다.

 

‘토이트론’은 대한민국 토종 완구기업으로 20년 이상의 완구 제품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라이크 어 차일드(Like a child)’라는 슬로건 아래 대표적으로 교육 완구인 퓨처북, 코딩완구, 과학완구를 비롯해 ‘실바니안패밀리’, ‘달님이’, ’아기물범 하프’, ‘위드림’ 등 감성 완구를 개발하고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최근 데이터 기반 인터랙티브 콘텐츠 전문 개발사와의 MOU를 통해 비대면 상호작용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완구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

 

토이트론 IP사업부 이현미 이사는 “실바니안패밀리 미니에피소드 애니메이션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끼고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들이 정서적으로 위로 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토이트론이 보유한 완구 브랜드 ‘달님이’를 원작으로 제작한 뮤지컬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를 지난 8일 KBS 1TV 에서 론칭했고, 오는 8월에는 원작 ‘아기물범 하프’의 TV애니메이션을 EBS에서 첫 방영한다. ‘실바니안패밀리’ 미니에피소드 애니메이션은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30분에 재능TV에서 방영된다. 6월부터는 재능 잉글리쉬TV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5월 중순부터 재능 TV방영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토이트론 공식 블로그와 공식 카페 ‘실바니안세상’, ’아이다움’ 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