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제시카의 다이어트 노하우 “간식 절대 NO+7시 이후 금식…탄산 대신 콤부차”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9 17:14:32 수정 : 2021-04-29 17:24: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시카(사진)가 다이어트 노하우를 밝혔다.

 

제시카는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 없이 다이어트할 때 꼭 먹는 식단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제시카는 “곧 중요한 촬영이 있다”며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시카는 달걀, 아보카도, 명란 등을 곁들인 현미 곤약 밥을 먹으며 “곤약밥을 최근에 접했는데 막 이상하지 않더라. 밥보다 칼로리가 낮고 너무 맛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서는 “일단 간식을 절대 하지 않는다”며 “저녁 7시 이후에 밥을 먹으면 안 된다. 다이어트할 때 첫 번째 룰”이라고 밝혔다.

 

이후 콤부차를 마시던 제시카는 “디톡스 효과가 있어서 좋다”며 “그냥 음료 마시는 느낌이다. 탄산이 되게 당길 때가 있는데 탄산수보다는 좀 더 음료 같은 걸 마시고 싶을 때 마신다. 진짜 맛있고 청량하다”고 소개했다.

 

운동 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는 그릭 요거트를 언급하며 “그릭 요거트가 일반 요거트보다 영양가가 되게 풍부하다”면서 딸기, 그래놀라, 꿀을 섞어 먹었다. 

 

그러면서도 “식단으로만 하는 다이어트는 요요가 올 수 있으니까 꼭 운동이랑 병행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유튜브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