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더벤티, 더위 날리는 활력 충전 음료 ‘V-타민’ 3종 출시

입력 : 2021-04-29 10:24:41 수정 : 2021-04-29 10:24:4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V-타민’이라는 타이틀로 활기를 북돋아줄 여름 음료 3종을 출시했다.

 

더벤티 ‘V-타민’은 수박, 청포도 및 에너지드링크를 각각 주재료로 활용한 메뉴들로,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살려 갈증을 풀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종류는 ‘수박 주스’, ‘벤타민 크러쉬’, ‘청포도 크러쉬’ 세 가지로 알록달록한 색감을 자랑하며 24oz 대용량으로 제공돼 맛과 양을 모두 잡았다. 

 

더벤티 ‘수박 주스’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착즙해 만든 100% 착즙주스다. 정제수나 첨가물 없이 오직 수박만을 원료로 사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수박은 수분이 풍부하고 다량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활력을 선사한다. 

 

‘벤타민 크러쉬’는 비타민C가 함유된 에너지 드링크를 베이스로 한 슬러쉬 타입 음료다. 새콤달콤한 크러쉬에 부드럽고 말랑한 코코넛 젤리 토핑을 더해 씹는 재미까지 살렸다. ‘청포도 크러쉬’는 청포도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살린 메뉴다. 음료 밑에 청포도 알이 깔려있어 제철을 맞은 청포도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