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다양한 고객 니즈 맞춘 수트 라인업 구성 [사회공헌특집]

입력 : 2021-04-28 20:54:00 수정 : 2021-04-28 21:04:4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네덜란드 남성복 ‘수트서플라이’가 결혼식을 비롯해 온, 오프타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2021년 여름 시즌 수트를 출시했다. 수트서플라이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약 30% 신장했다. 코로나19로 결혼 성수기·비수기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 고객들이 날씨와 상황에 따른 적합한 수트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수트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또 니트를 비롯해 사파리 재킷, 셔츠 재킷 등 가성비 높고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착장 구성을 확대하면서 편안한 패션 트렌드에도 부합했다.

수트서플라이는 올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트로피컬 수트(Tropical Suit·사진)를 내놨다. 트로피컬 수트는 덥고 습한 날씨에 입기 적합하도록 평직으로 성기게 짠 이탈리아 울 100% 원단이 적용돼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수트서플라이는 종이처럼 건조하고 시원한 촉감의 페이퍼 터치 수트(Paper Touch Suit)도 선보였다. 페이퍼 터치 수트는 내추럴한 느낌의 코튼 소재로 제작돼 야외 결혼식이나 웨딩 촬영에 제격이다. 안감, 심지 등 부자재를 최소화해 착용감이 가볍고 실루엣이 자연스럽다. 캐주얼한 코튼 소재가 적용됐지만, 정교한 테일러링 기법을 통해 고급스러움까지 갖췄다.

수트서플라이의 2021년 여름 수트 신상품은 전국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