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파란만장' 출연 앞둔 김지연 "이혼 주제 게스트지만…나보단 출연자 사연에 집중해주길"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8 16:51:40 수정 : 2021-04-28 16:51: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지연(사진)이 방송 출연을 앞두고 누리꾼들에게 한 가지 부탁을 건넸다.

 

김지연은 28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포털사이트 뉴스 순위 캡처본을 게재하며 “오늘 아침 여기저기 기사 떠서 놀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의 이혼이 언급된 기사가 ‘많이 본 뉴스’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EBS ‘파란만장’에 이혼주제 게스트로 출연해서 제목이 자극적인 건 어쩔 수 없겠지만 저의 이야기보다는 출연자의 사연에 포커스를 맞춰달라”며 “살다 보면 그럴 수밖에 없었던 상황과 시기라는 게 있는 것 아닐까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지연은 1997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2003년 배우 이세창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으나 2013년 파경을 맞았다. 

 

현재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김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