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상이몽2' 합류한 김성은 "일상 공개 걱정했는데…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8 15:16:50 수정 : 2021-04-28 17:20:3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성은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성은은 27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3남매의 사진과 함께 “어제 동상이몽 보시고 생각지 않게 많은 분께서 응원의 댓글과 디엠 보내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어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사실 저희 가족의 일상을 보여드린다는 게 어떻게 비칠지 몰라서 걱정도 되고 많이 떨렸거든요. 근데 좋은 말씀 해주셔서 정말 힘이 됐어요”라며 “많은 분께서 공감해주시고 저희 가족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특히 저희집 1호 태하 사랑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이제 육퇴하고 꿀 같은 저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배우 한그루는 “최고의 엄마”라는 댓글을 남겼고, 다른 누리꾼들은 “같이 울고 웃었답니다”, “태하 너무 기특해요”, “다음 주가 벌써 기다려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태하, 재하, 윤하 3남매를 두고 있다.

 

김성은과 정조국은 최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장거리 부부로 지내는 일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김성은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