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테이씨 수민, '전원 센터돌' 수식어에 "각자 매력이 보이다 보니 많이들 그렇게 불러주셔"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28 14:45:59 수정 : 2021-04-28 14:46: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CY)가 자신들에 관해 설명했다.

 

2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루나솔라 멤버 이서와 지안, 스테이씨의 수민과 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신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스테이씨는 DJ 김신영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은 것을 언급하자 “수상은 처음이었다”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관계자와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멤버 수민은 “회사 대표님이 축하한다며 이제 시작이라 말씀해주셨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수민은 김신영이 스테이씨를 “전원 센터돌”이라고 소개하자,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멤버 각자의 매력이 보이다 보니 많이들 그렇게 불러주신다”며 “센터가 한명이 정해져 있지 않고 파트별로 돌아가면서 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1월 ‘SO BAD’로 데뷔한 스테이씨는 최근 신곡 ‘ASAP’를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스테이씨 공식 SNS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