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어벤져스 스테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잡아라”, VIP 패키지 22일 첫 선

입력 : 2021-04-22 09:15:42 수정 : 2021-04-22 09:15: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VIP 패키지 예매 시 한국 한정판 ‘어벤져스 스테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포스터북’ 증정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29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그랜드홀에서 열리는 체험형 마블 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의 오픈을 기념해 VIP 패키지를 첫 공개했다.

 

VIP 패키지는 지난 얼리버드 티켓 오픈에 이은 두 번째 특전으로, 전시 티켓과 함께 ‘어벤져스 스테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포스터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착순 1,000명에게만 한정으로 기회가 주어지며, 22일 오전 9시부터 네이버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특히 어벤져스 스테이션에서는 관람객이 히어로들을 돕는 요원 훈련을 받으며 영웅들의 정보와 비밀을 습득하고, 장비를 직접 체험하며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체험형 전시’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STEM(항공, 유체역학 기반으로 발생한 교육철학) 교육 시스템에 기반한 에듀테인먼트 전시로 많은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어벤져스 스테이션 관계자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은 미국과 캐나다, 싱가포르 등 해외 여러 도시에서 이미 흥행한 전시로, 한국은 특히 ‘어벤져스’와 ‘블랙 팬서’ 등의 촬영지로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팬들에게는 유의미한 공간”이라며, “현재 한국 어벤져스 스테이션의 VIP 패키지에만 포함될 포스터북에 해외 팬들의 관심도 쏟아지는 만큼 특별한 기회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켓은 VIP 패키지 외에도 성인일반, 학생, 어린이(4-12세), 어린이(4세미만)으로 나눠 구성되어 있으며, 단체 및 가족패키지로도 예매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전시는 세스코 방역 관리 시스템 아래 운영될 예정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준수해 30분간 50명씩 관람인원을 제한해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는 탄탄한 팬층을 입증한 영화 프랜차이즈로, 세계 각지의 영웅들이 지구를 위협하는 빌런들을 상대로 뭉쳐 세계를 구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웬디 '상큼 발랄'
  • 웬디 '상큼 발랄'
  • 비비 '아름다운 미소'
  • 강나언 '청순 미모'
  •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