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첫 베이스 제품 '세컨 스킨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출시

입력 : 2021-04-14 10:52:35 수정 : 2021-04-14 10:52:3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완성도 높은 제품력과 고급스러운 패키징 구현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 (40ml)

무드 내러티브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4월 14일 5시, 첫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일상에 설렘을 더하는 '더 모먼트 컬렉션' 글로우 업 네일 컬러에 이어 내 피부를 닮은 편안한 완벽함으로 일상을 자유로움을 만끽하게 할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과 '세컨 스킨 커버 컨실러' 두 가지 제품이 새롭게 출시된다. 

 

최근 편안한 사용감과 얇고 가벼운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베이스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힌스의 '세컨 스킨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피부 결점은 섬세히 커버하고 피부결을 살려 본래 타고난 듯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그 중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은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가졌지만 섬세한 커버력까지 갖췄다. 입자가 고운 듀얼 커버 파우더로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고, 덧바를수록 뭉침 없이 커버되어 내추럴 커버부터 하이 커버리지까지 넓은 스펙트럼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킨-라이크 텍스처로 실제 부드러운 살결처럼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게다가 곡선과 직선의 조화가 아름다운 오브제와도 같은 파운데이션 보틀에는 힌스의 독보적인 감각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그대로 묻어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커버 쿠션과는 또 다른 파운데이션만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여실히 느낄 수 있어, 누구든 하나쯤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세컨 스킨 커버 컨실러' 또한 고농축 텍스처로 커버력은 높되, 얇은 밀착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크로스 폴리머 파우더로 시간 경과에 의한 유분감을 잡아주며 쌓아 올릴수록 완벽해지는 커버력이 파운데이션와 마찬가지로 컨실러에도 동일하게 구현되어있다. 

 

이번 신제품에서 힌스는 평균적인 파운데이션 용량에 비해 넉넉한 용량으로 오래 쓸 수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완성도 높은 제품력을 선보여, 파운데이션이 어려웠던 소비자, 또는 정착할 제품을 찾아 떠돌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과 세컨 스킨 커버 컨실러는 오늘 저녁 5시부터 힌스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힌스 아틀리에 성수점에서 다양한 론칭 기념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성경 '심쿵'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
  • 임윤아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