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주민 "저로서 말씀드리기 쉽지 않지만 꼭 투표해달라"

관련이슈 선거

입력 : 2021-04-07 14:09:23 수정 : 2021-04-07 14:09: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7일 "이렇게 말씀드리기가 저로서도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발걸음을 멈춰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 오늘 꼭 투표장에 나서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의원은 "이른 아침에 투표를 하고 왔다. 나밖에 없겠지 생각했는데 이미 줄 서 있는 주민분들이 계셨다"며 "투표 먼저 하고 출근하시려는 분들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각자의 분주한 삶에도 투표를 저버리지 않는 모습에 조금 뭉클했다"며 "오늘 단 하루뿐이다. 꼭 투표해달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 의원은 임대차3법 통과 직전인 지난해 7월 본인 소유 서울 중구 신당동 아파트에 대한 신규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면서 임대료를 9.1% 올려받은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된 바 있다.

 

송영길 민주당 의원은 이와 관련 지난 4일 "박 의원이 어제(3일) 임대료를 9.3% 인하해서 재계약했다고 한다"며 "돈을 떠나 비판을 수용하고 해명보다는 실천으로 화답하는 모습이 박주민답다"고 전했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