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오세훈 "투표로 국민의 힘 보여달라…시험대 통과하겠다"

입력 : 2021-04-07 09:04:29 수정 : 2021-04-07 09:04:2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연합뉴스)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투표일을 하루 앞둔 6일 오후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가 은평구 불광천에서 열린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2021.4.6 [국회사진기자단] jeong@yna.co.kr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는 재보궐 선거일인 7일 "반드시 투표하셔서 국민의 힘을 보여달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오 후보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대한민국과 서울의 미래, 우리 아들·딸의 미래를 포기하지 마시길 진심으로 호소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꼭 당선돼 서울을 살리고 정권 심판을 해 달라던 열망 어린 표정의 시민 여러분들을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것"이라고 13일간의 선거운동을 마친 소회를 밝혔다.

이어 "선거 과정을 통해 청년들의 분노와 국민이 원하는 희망을 봤다"며 "제가 잘나서 지지해주시는 게 아니라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살려라, 기회를 주겠다'는 게 국민의 마음임을 잘 안다. 국민 여러분의 시험대를 꼭 통과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서울시장으로서의 경륜과 경험을 제대로 써서 시민 여러분께 자부심으로 돌려드리겠다"며 "아이들과 청년들에게 기성세대가 만든 빚과 암울한 미래, 분열의 시대를 물려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또 "공정과 정의를 다시 세우고, 상생의 서울, 정의와 상식이 통하는 나라,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