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김종인 "오세훈 승리 확실…두자릿수 차이 될 것"

관련이슈 선거

입력 : 2021-04-06 16:42:56 수정 : 2021-04-06 16:42: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연합뉴스)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이 6일 오후 서울 강남 대치역 사거리에서 4.7 서울시장 재보궐선거에 나선 오세훈 후보 지원 유세를 펼치고 있다. 2021.4.6 [국회사진기자단] toadboy@yna.co.kr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장인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은 6일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후보에게 두 자릿수 득표율 차이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강남구에서 오 후보 지원유세를 한 뒤 기자들에게 "잘 될 것"이라며 "우리 오 후보가 승리한다는 것은 확실하게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득표율 차이를 어느 정도로 예상하느냐는 질문에는 "크면 클수록 좋겠지만, 두 자리 숫자는 나올 것 같다"고 전망했다.

부산시장 보궐선거에 대해서도 "국민의힘이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선거가 끝나면 비대위원장직을 그만두기로 한 것과 관련해 소감을 묻자 "특별한 게 없다"며 "약속한 대로, 약속을 지키고 가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동안 당 개혁의 성과를 어떻게 보느냐는 질문에는 "선거 결과가 말해주는 것 아니겠나"라고 말했다.

<연합>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