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이 위한 어린이 멤버십 '키즈Q' 업계 최초 출시

입력 : 2021-04-06 09:09:14 수정 : 2021-04-06 09:09:1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로나19 확산 이후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만큼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멤버십 '키즈Q'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키즈Q는 어린이의 '내 인생 첫 회원권'을 콘셉트로 다양한 이용 혜택을 5년 동안 제공하는 멤버십이다.

 

일반 회원권이 리조트 숙박을 회원가로 제공하는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면, 키즈Q는 숙박과 조식제공뿐만 아니라 아쿠아리움·워터파크·뽀로로 키즈카페·바운스 트램폴린 파크·브릭라이브·드로잉 카페 등 키즈 시설·놀이공원 등 다양한 레저시설의 무료 이용과 호텔 숙박·뷔페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들이 놀이와 체험·안전한 휴식을 통해 가족과 함께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한 것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자신들의 인생 첫 회원권으로 부모님을 모신다는 발상에서 기획한 상품"이라며 "코로나19 확산 이후 보다 안전하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만큼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사진=뉴스1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