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SSG닷컴 상반기 최대 행사 ‘랜더스 위크’… 야구 열기 이어간다

입력 : 2021-04-05 03:00:00 수정 : 2021-04-04 10:23: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SG닷컴이 ‘랜더스 데이’에 이어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위크’로 신세계그룹의 야구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

 

4일 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랜더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이마트와 함께 실시한 랜더스 데이가 상품 할인 혜택 위주였다면 SSG닷컴이 단독 진행하는 랜더스 위크는 결제 혜택을 높였다.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 쿠폰과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두 개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으며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8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5일부터 8일까지 SSG닷컴 PLCC(상업자표시카드) 결제 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상품당(일부 상품 제외) 2만원까지 10% 할인을, 7일부터 10일까지 SSG닷컴 삼성카드 결제 시 상품당(일부 상품 제외) 4만원까지 7% 할인을 해준다.

 

이밖에 야구 관람·응원 상품 제안과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몰 등 몰별 특집 행사도 추가로 전개한다. .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SSG 랜더스 개막을 기념하고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반영해 SSG닷컴에서 일주일 간 초강력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며 “고객에게 SSG닷컴을 알릴 수 있는 야구단 연계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백소용 기자 swin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