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서 또 총격…3명 사망, 4명 부상

입력 : 2021-04-04 02:45:59 수정 : 2021-04-04 02:45: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이 숨지고 4명이 부상했다고 CNN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이날 오전 노스캐롤라이나주 윌밍턴의 한 가정집에서 총격으로 3명이 사망하고 4명이 다쳤다고 밝혔다.

 

경찰은 자정 직후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 곳에서는 파티가 벌어지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보도자료에서 이번 사건을 두고 "총격전(gunfight)"이라고 표현했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아무도 이번 사건으로 구금되지 않았다. 다만 총격을 가한 의혹을 받는 최소 1명이 도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아직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총을 발포했는지 등 내용도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은 총격 원인을 조사 중이다. 사망자와 부상자의 이름도 공개되지 않았다.

 

최근 미국에서는 사상자가 발생한 총격 사건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달 16일 애틀랜타에서는 한인 4명 등 6명의 아시아계 미국인이 사망한 연쇄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달 22일에는 콜로라도주 볼더 슈퍼마켓에서 총격으로 10명이 숨졌다. 지난달 31일에는 캘리포니아주의 한 사무실 건물에서 총격이 발생해 어린아이를 포함한 4명이 숨졌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