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TS트릴리온, 로맨틱 플로럴 ‘TS퍼퓸’ 2종 체험단 모집

입력 : 2021-04-02 17:00:00 수정 : 2021-04-02 13:51: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퍼퓸’ 2종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8일(목)까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및 탈모닷컴에서 할 수 있다 TS플러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체험단에 선정되면, TS트릴리온의 첫 퍼퓸 라인인 ‘TS퍼퓸샴푸’와 ‘TS퍼퓸트리트먼트’ 정품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된 제품을 일정 기간 체험한 후 제품별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2030의 MZ 세대를 타깃으로 지난 3월 출시된 ‘TS퍼퓸’ 2종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향이 좋지 않다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깬 제품이다. 기존 ‘TS샴푸’의 기능적인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고 120시간 저온 추출 공법을 사용한 ‘플라워 로맨스 Complex’를 하유해 오랜 시간 로맨틱한 플로럴 향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

 

첫 번째로 선보인 ‘드리밍 플라워 로맨스’ 향은 순백의 신부와 웨딩부케의 로맨틱한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실제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의 3가지 노트로 향이 구성되었다. 탑 노트로 스파클링한 베르가모트가 싱그러움을 선사하고 자스민, 아카시아, 백합 등 다채로운 플로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들 노트가 로맨틱하다. 마지막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향수에 사용되는 패츌리와 머스크로 구성된 베이스 노트가 고급스러운 터치를 더한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모두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성분을 비롯한 TS 특허 성분 3가지가 함유되어 건강한 두피, 모발 환경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걱정 성분 5가지는 배제하고 17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Amino Acid Complex’를 담아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향기로운 샴푸를 만들겠다’는 모토로 ’TS샴푸’의 제품력에 기능, 향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하여 TS가 제안하는 봄 퍼퓸 케어로 오랫동안 기분 좋은 향기를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 체험단 당첨 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