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썰바이벌' 하성운 "요즘 자주 만나는 사람? 방탄소년단(BTS) 지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4-02 10:48:58 수정 : 2021-04-02 13:25: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하성운(27·사진)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는 하성운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하성운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던 중 ‘황금 인맥’과 ‘진짜 황금’ 중 더 갖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황금 인맥. 좋은 사람들과 같이 있는 게 더 행복할 것 같다”며 “저는 사람이 옆에 없으면 다 재미가 없더라”고 답했다.

 

 

이에 MC 황보라가 “연예계 마당발로 유명하던데 솔직히 누구랑 친한지 알려줄 수 있냐. 요즘 자주 만나는 친구가 누구냐”고 묻자, 하성운은 “BTS 지민을 자주 만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박나래는 부러움을 드러내면서도 “나도 지민이 있다”며 옆에 앉아있던 김지민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하성운은 친해지고 싶은 연예인으로 선배 가수 비를 지목하며 “열정적이고 배울 게 너무 많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하성운은 소개팅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털어놓으며 “말 많은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경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bona@segye.com

사진=KBS Joy ‘썰바이벌’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