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사료, 2021년 사업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

입력 : 2021-01-09 03:10:00 수정 : 2021-01-08 19:52:3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21년 새로운 변화와 혁신과제 실천 다짐
농협사료 안병우 대표이사

농협사료(대표이사 안병우)는 지난 7일 각 지사와 본부직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사업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하여 금년도 사업목표 달성과 변화와 혁신의 추진의지를 확고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는 코로나 19에 따라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는 2020년 성과 및 2021년 중점추진사항을 발표를 통해 목표달성에 대한 계획을 공유하였다. 특히, 지난해 9월부터 국제 원료(옥수수, 소맥, 대두박 등)가격 급등세에 따라 양축농가의 부담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자구적인 대비책 마련을 주문했다.

 

안병우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2021년도의 대·내외 사업여건의 악화로 상시 비상경영 및 전사적인 혁신과 노력이 불가피하다며 몇 가지 중점사항을 언급했다.

 

안 대표는 먼저 “시장점유율 확대. 틈새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으로 양축농가들의 실익 증진에 기여하자”고 밝히고 “Post Corona시대를 위한 비대면 컨설팅 등 외부 변화에 대한 대응기반을 마련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기본에 충실한 조직 기강 확립. 즐겁고 건전한 직장생활이 될 수 있도록 모두 함께할 것”을 당부하였다.

 

안 대표는 마지막으로 “ASF, AI 등 가축질병에 대응하기 위해 농가 및 사무소 방역에 철저를 기하고 농·축협과 함께 축산을 미래로 만들기 위해 함께 정진하자”고 강조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