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홈스쿨링, 잉글리시에그 '에그피리언스'로 경험해 보세요”

입력 : 2021-01-07 10:28:02 수정 : 2021-01-07 10:28: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홈스쿨링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크다. 학습 공백을 메우고, 영어 교육을 위해 직접 홈스쿨링을 시도하는 부모들도 있지만, 의욕만 앞선 홈스쿨링은 오히려 아이에게 공부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한다.

 

최근 잉글리시에그가 선보인 체험 패키지 ‘에그피리언스’는 부모들의 홈스쿨링 고민을 덜어줄 효과적인 대안으로 보인다. ‘에그피리언스’는 에그(EGG)와 경험(Experience)의 합성어로, 잉글리시에그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간 한정 체험 프로그램이다.

 

에그피리언스를 신청하면 잉글리시에그 대표 콘텐츠 라인인 스텝 1/2/3의 스토리북 10권과 에그펜, EGGTV 앱 이용권이 제공되는데, 이를 통해 집에서 놀아주는 것만으로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영어 발화가 가능하다. 영유아기 어린이의 생활과 맞닿아 있는 소재와 환경을 활용한 스토리로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여 영어 발화를 이끌어 내기 때문이다.

 

에그피리언스는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제공되며, 1월 11월부터 1월 17일까지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잉글리시에그 마케팅 담당자는 “홈스쿨링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잉글리시에그의 진정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에그피리언스 체험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잉글리시에그 콘텐츠의 우수성을 꼭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수지 '치명적인 매력'
  • 안유진 '순백의 여신'
  • 고민시 '완벽한 드레스 자태'
  • 엄현경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