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디슨 '젖병건조대' 출시

입력 : 2020-11-11 09:41:33 수정 : 2021-03-10 15:09: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뛰어난 통기성으로 젖병이나 젖꼭지, 물병 등 빠르게 건조 가능

아이엔피(대표 박병운)의 영유아용품 브랜드 에디슨이 신제품 젖병건조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슨 젖병건조대는 거치대 부분이 사슴뿔 모양으로 만들어져 통기성이 좋아 젖병이나 젖꼭지, 물병 등을 빠르게 건조 가능하다. 크기나 모양에 관계없이 한 번에 여러 개의 젖병과 젖꼭지 등을 건조 및 보관할 수 있으며, 거치대를 분리해 과일, 야채 등의 건조용으로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에디슨 젖병건조대는 거치대 끝 부분이 라운드 형태로 디자인되어 건조 시 젖병 내부 손상 방지를 최소화하며, 바닥으로 물이 흐르는 것을 방지해주는 물받이 트레이는 트레이 양쪽에 배수 홀로 고인 물을 쉽게 버릴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쉽고 간편한 조립과 분리로 인해 세척과 보관이 용이하며, 받침대에 여러 홀이 있어 원하는 위치에 거치대를 꽂을 수 있다. 젖병건조대는 물받이, 물받이 트레이, 거치대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그레이, 민트, 핑크로 3가지다. 

 

아이엔피 관계자는 "아이들이 쓰는 젖병과 물병은 아무리 꼼꼼히 소독해도 건조를 잘못하면 다시 세균이 유입되거나 번식할 수 있기 때문에 물기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에디슨 젖병건조대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으로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 높은 제품을 제작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유아용품 대표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에디슨은 지난 2016년 에디슨 젓가락 글로벌 생활명품 선정을 시작으로 2017년 중기청 주관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19년 서울 주요 면세점 중심으로 대거 입점했다. 

 

또한 베이비 라인업을 비롯해 출산준비물 3종 세트, 흘림방지 빨대컵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신제품 젖병건조대를 포함한 에디슨의 제품들은 네이버에서 에디슨몰 검색을 통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