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우자조금, 에버랜드 ‘레드 앤 그릴’ 행사 성료

입력 : 2020-10-12 03:10:00 수정 : 2020-10-11 19:16:4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열린 ‘레드 앤 그릴’ 행사 참여
엄격한 방역 지침과 높은 시민의식 속에 성공적 마무리
지난 9일 경기도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열린 ‘레드 앤 그릴(Red & Grill)’ 행사에서 방문객들이 한우자조금이 진행하는 한우요리 시식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11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진행된 ‘레드 앤 그릴(Red & Grill)’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들로 시민들에게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에버랜드 ‘레드 앤 그릴(Red & Grill)’은 탁 트인 야외에서 세계 각국의 바비큐 요리를 즐기는 행사로 엄격한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관람객들의 높은 시민의식 속에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한우자조금은 이번 ‘레드 앤 그릴’에 참여해 에버랜드를 찾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였다. 한우 불고기 퀘사디아와 한우 채끝 시식을 비롯해 한우 포토존, 다트, OX퀴즈, SNS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해 코로나19로 지쳐있던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즐거움이 되었다.

지난 9일 경기도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열린 ‘레드 앤 그릴(Red & Grill)’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다트게임 등 한우자조금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한우자조금 제공

또한 온택트 소비 문화에 맞춰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 한우를 집에서도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 홍보도 함께 진행하였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맛과 영양이 좋은 우리 한우와 함께한 이번 ‘레드 앤 그릴’ 행사가 시민 여러분들의 지친 일상 속에 작지만 큰 즐거움이 되셨기를 바란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한우의 맛과 영양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