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0대 청소년을 위한 앱” 오잉, iOS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 2020-06-17 10:29:02 수정 : 2020-06-17 10:29:0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0대 전용 SNS 앱 ‘오잉’이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시작돼 오는 7월 15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잉’은 10대 청소년을 타깃으로 한 국내 최초 TNS(Teenager Network Service) 앱이다. 기존 SNS와 다르게 10대만 가입할 수 있고, 어른 간섭 없이 10대끼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한 오잉은 학교, 지역, 관심사별로 모일 수 있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폭넓게 제공해 출시 이후 1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는 등 TNS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인싸를 보여주는 ‘오잉랭커’, 관심사별 주제방 ‘오픈채팅’, 익명 보장 고민 상담 ‘도와줘’, 핫한 트렌드를 볼 수 있는 ‘핫토픽’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잉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게시물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에어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이후 오잉 공식 SNS 채널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1주내에 발송될 예정이다.

 

오잉미디어 김민구 대표는 “오잉은 10대가 아니면 가입할 수 없는 청소년들만의 건강한 쉼터이자 소통과 공감의 공간이다”라며 “이번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해 앱 신규 이용자들을 적극 지원하여, 10대만의 TNS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손나은 '아름다운 미소'
  • 손나은 '아름다운 미소'
  • 정려원' 너무 사랑스러워'
  • 유인나 '상큼 발랄'
  • 최유정, 완벽한 솔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