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의 맛” 쟈뎅, 아이스 ‘파인애플 민트 티’ 출시

입력 : 2020-05-11 09:58:55 수정 : 2020-05-11 09:58:5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11일 쟈뎅이 출시한 아이스 블렌딩티 ‘아워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 티’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이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아이스 블렌딩티 ‘아워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 티’를 11일 출시했다.

 

신제품 ‘아워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 티’는 라임 슬라이스에 파인애플 과즙과 페퍼민트 티를 더한 프리미엄 과일차로 파인애플을 착즙한 과즙분말과 가늘게 자른 페퍼민트 찻잎을 블렌딩했다.

 

열을 가하지 않는 동결건조 기법을 적용해 라임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풍미를 살리고 모양까지 그대로 유지해 심미적인 요소도 살렸다.

 

동봉된 건조과일과 티백을 컵에 넣고 150㎖ 정수를 부으면 고품질의 민트 티가 완성된다. 정수 대신 탄산수를 넣거나 얼음을 넣어 음용할 경우 더욱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김혜진 마케팅팀 대리는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향하며 시원한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더위를 식혀줄 아이스 블렌딩티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티 마스터들의 꾸준한 실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즈널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쟈뎅은 2018년 11월 ‘레몬 얼그레이 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로 ‘아워티’를 처음 선보인 후 전문점 수준의 퀄리티의 티 브랜드로 인기를 얻었다. 2종 출시 이후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와 ‘제주 청귤 캐모마일 티’를 추가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