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방의료 멸균 KM침 제조 ‘K.M.S’, 천안 공업고등학교 산학 협력 협약 체결

입력 : 2020-03-16 10:58:08 수정 : 2020-03-16 10:58: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문 기술 분야 인재 양성 통해 취업 지원 협력 나서

한방용품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K.M.S’(케이엠에스, 대표 김철휘)는 지난달 20일 천안 공업고등학교와 산학 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은 ▲우수한 인적자원 육성 ▲학생 현장실습교육 및 취업지원 프로그램 지원 ▲전문 기술분야 인재양성 통해 청년 실업문제 해결 등 상호발전과 교류 증진을 위한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

 

K.M.S 최의환 전무는 “K.M.S는 천안 공업고등학교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통해 졸업 후 안정적인 취업의 문을 열어 둘 예정이다”며 “앞으로 천안 공업고등학교와 협력을 통해 미래 인력을 양성하고 청년 실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천안 공업고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및 전문 기술인 양성과 우수인력 취업 기회 창출 등 다양한 업무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방용품 제조, 유통 전문 ‘K.M.S’는 최첨단 자동화설비와 기술력, 품질관리 바탕으로 국가공인 KS인증 일회용멸균 ‘KM침’을 생산하며 국내외 수출하고 있다. 한방병원과 한의원에 보다 신속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의료용품 전문 쇼핑몰 ‘KM몰’(케이엠솔루션)을 운영하며 한의학 발전에 힘쓰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
  •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
  •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