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발멀티샵 '씨풋(CFOOT)', 리셀테크 바람 타고 승승장구

입력 : 2020-01-31 15:03:50 수정 : 2020-01-31 15:03:4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한정판 신상부터 인기상품까지 판매하며 신발매니아층 신뢰감 구축

최근 한정판 스니커즈들이 중고 시장에서 어마 무시한 가격으로 거래되면서 '리셀테크' 열풍이 몰아치고 있다. 유행을 선도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주축으로 럭셔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신발, GD같은 셀럽이 디자인에 참여한 신발 등 취향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트렌드에 편승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단순히 과시적 소비나 유행을 무조건적으로 따라가는 소비패턴이 아닌 제품의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높이 평가해, 저렴하게 구매해 천정부지로 뛰어오르는 가격에 집중하고 있다. 이 같은 리셀의 세계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약 28조 원으로 추산되며 오는 2020년에는 48조 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다만 이런 한정판 열풍은 '가품'으로 고질병을 앓고 있다. 일반 소비자들은 진품 구분이 쉽지 않고 어떤 제품이 얼마만큼 가격으로 책정되는지 쉽게 가늠할 수 없기 때문에 사기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런 가운데 오직 정품만을 취급하며 신발 매니아층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신발멀티샵 '씨풋(CFOOT)'은 정품 '감별사' 역할을 톡톡히 하며 해외 정식 매장에서 수입되는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엄격한 통관절차를 통해 물품을 배송하고 있어 신발 매니아들은 걱정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꾸준한 신상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스테디 셀러인 나이키 조던을 비롯한 나이키 맥스97,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조던 및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등 인기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인기 조던으로는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로얄블루 △조던1 낫포리셀 △조던1 브레드토 △조던1 게임로얄 △조더1 옵시디언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3 NRG △조던4 토로 △조던4 브레드 △조던4 쿨그레이 △조던4 랩터 △조던6 블랙인프라레드 △조던6 얼터네이트 △조던6 카마인 △조던8 아쿠아 △조던8 얼터네이트 △조던11 콩코드 미드 △조던11 브레드 미드 △조던11 콩코드 로우 등이 있다.

 

다른 나이키 라인으로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데이브레이크 서밋화이트 △데이브레이크 파슬스톤 △데이브레이크 아이보리 △에어맥스97 트리플블랙 △맥스97 트리플화이트 △업템포 블랙 등이 있다.

 

이외에도 아디다스 라인으로는 △이지350 예힐 △이지350 클라우드 △이지350 블랙 △이지350 신스 △이지350 지브라 △이지350 예브라 △이지350 화이트 △이지500 솔트 △이지700 웨이브러너 △이지700 스태틱 △이지700 솔트 △이지700 이너시아 △이지700 아나로그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에서는 확실하게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다"며 "만약 가품을 판매했다면, 이만큼 자리 잡지 못했을 것이니 가품 걱정 없이 원하시는 제품을 안심하고 만나보시라"고 전했다.

 

한편, 정품멀티샵 씨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케플러 김다연 '하트 여신'
  • 케플러 김다연 '하트 여신'
  • 전종서 '깜찍한 볼하트'
  • 송중기 '여유로운 미소'
  • 진지희 '화사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