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양준혁 “여자 친구 있다” 고백에 김수미 “정자 살아있느냐”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0-01-26 17:55:13 수정 : 2020-07-20 21:03: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 야구선수 양준혁(사진·52)가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26일 오후 공개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최초공개※ 양신 양준혁 연애 중! 양준혁의 그녀는 누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MC 김수미는 양준혁에게 갑자기 “여자 있어! 지금”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수미가 “있어 없어”라며 계속 질문을 쏟아내자 당황한 그는 수줍은 얼굴로 “작가에게도 말 안 했는데, (그녀는) 오래된 팬이다”라며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이에 김수미는 “일단 축하하고 올해 연말에 결혼해. 결혼식장에 갈게”라며 덕담을 했다. 양준혁은 “야구선수들은 보통 경기 시즌이 끝난 연말에 결혼하는 편이다”라고 대답했다.

 

또 잠시 뜸을 들이던 김수미는 “애 낳을 수 있어? 정자 살아 있니?”라는 질문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에 양준혁은 손으로 ‘많다’라는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양준혁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올해는 어떻게 해서든지 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는 국내 최초 ‘욕 힐링 국밥집’을 콘셉트로 MC 김수미가 욕으로 전하는 소통과 위로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 오후 10시 방송.

 

최서영 온라인 뉴스 기자 sy2020@segye.com
사진=SBS Plus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 유튜브 갈무리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
  • 이다희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