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나 결혼해?" 11월 장나라와 백년가약 기사에 김남길이 보인 반응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19-10-12 10:59:33 수정 : 2019-10-12 10:59:3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김남길이 기차 안에서 가수 겸 배우 장나라와의 결혼설을 접하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10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프로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이선균, 김남길, 고규필, 김민석의 시베리아 철도의 기차 생활 이야기가 그려졌는데, 이날 아침에 눈을 뜬 김남길은 밤새 온 메시지를 확인하던 중 당황스러워 했다.

 

 

제작진을 향해 “나 결혼해?”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한국에서 배우 장나라와의 결혼 소식이 보도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나란히 이름을 올리고 있었던 것.

 

 

장나라와의 결혼설은 김남길이 러시아 한복판을 지나던 8월5일 아침 한국에서 보도된 것으로 두 사람이 7년 열애 끝에 내달인 11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내용이었다.

 

김남길은 제작진에게 “아직 청첩장 완성 안 됐으니까 오면 돌릴게. 꼭 와줘”라고 하면서도 “디스패치에서 보도한 적 없다고 부정했다더라. 이게 뭐냐. 장나라 씨, 이 자리를 빌어서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멤버들 역시 김남길의 뜬금없는 결혼설에 황당해했다. 특히 고규필은 “둘이 이뤄질 수가 없다. 성격 자체가 아예”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남길과 장나라는 8월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한다'는 스캔들에 휩싸인 바 있는데, 당시 두 배우 소속사는 결혼 및 열애설을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tvN ‘시베리아 선발대’, 장나라 인스타그램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지은 '너무 아름다워'
  • 이유미 '사랑스러운 미소'
  • 있지 유나 '여신의 손하트'
  • 전소민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