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우씨엔티, SBS와 공동으로 중국마케팅 전개키로

입력 : 2019-10-10 10:43:29 수정 : 2019-10-10 10:43:2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우씨엔티, SBS와 공동계약을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 행보 가속화 예상

중국마케팅 전문기업 신우씨엔티가 SBS와 공동으로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우씨엔티는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의 플랫폼 입점부터 홍보 및 PR, 콘텐츠 제작, TV 방송, 유통 등을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우씨엔티의 토탈 솔루션은 국내에선 유일한 마케팅 전략이며, 토탈 솔루션 내 전국커버리지 1선 도시 TV 프로그램 광고 또한 국내 유일의 솔루션이다. 

 

해당 서비스는 구축된 지 1년도 되지 않았지만, 올 상반기에만 토탈서비스 계약 고객사의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빠른 속도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토탈 마케팅 솔루션은 이번 SBS와의 계약을 계기로 보다 높은 마케팅 성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신우씨엔티는 “국내 공중파 3사 중 하나인 SBS방송국과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중국 시장에 국내 진출 기업들이 확실히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한편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한중 광고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우씨엔티는 중국 내 한국지사가 있음을 홍보하는 일부 국내 마케팅사와 달리 폭넓은 인프라와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 관계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공하는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CCTV, 산동방송국, 강서방송국, 북경방송국, 절강위성 등 중국 내 1~2선 방송국과 파트너사 관계를 맺고 있으며, 복건성 상인협회, 중국기업상인회, 중국청년창업센터 등 다수 협회와도 실제 기업 매칭을 전개하며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17 유라시아 경제포럼 한국 주관사로 선정됐던 신우씨엔티는 중국 투자사, 유통사, 협회, 미디어사 등 1,000여 개 업체 바이어가 참여하는 한중 TraPass 행사를 네 차례 성료하며 그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엄현경 '여전한 미모'
  • 천우희 '미소 천사'
  • 트와이스 지효 '상큼 하트'
  • 한가인 '사랑스러운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