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반도건설 "대치동 인기강사 다 모였네!"

입력 : 2019-08-13 09:39:34 수정 : 2019-08-13 10:08:0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반도건설의 브랜드상가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가 동탄지역 교육을 이끌어갈 ‘특화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반도건설은 동탄2신도시 중심상권에 위치한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가 강남 대치학원가를 그대로 옮겨놓은 시스템을 도입한 ‘대치누리교육’의 입점을 확정하고, 오는 9월부터 운영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남 대치학원가’는 대치동 강사, EBSi, ETOOS, 강남구청인강 강사 등 동탄지역에서 보기힘든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돼 인근 지역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우수한 강사진 뿐만 아니라 최근 대학입시에서 학생부종합전형이 점차적으로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학생 개개인에 맞춘 철저한 관리시스템 C.M(Comprehensive Manager)을 도입해 고등학생 뿐만 아니라 초, 중학생들도 단계별로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 타 학원들과는 차별화를 꾀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빈번히 바뀌는 입시정책에 사교육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는 게 사실”이라며 “서울에 비해 비교적 열악했던 동탄지역의 교육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우수한 학원가의 입점에 동탄맘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학원가와 더불어, 다양한 업종의 점포들이 연이어 입점하며 지역민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1월 300평대 대규모 키즈카페인 ‘히어로키즈파크’의 오픈으로 상권활성화가 두드러지고 있으며 앵커테넌트가 입점해 반도건설 동탄역 카림애비뉴 2차가 동탄2신도시를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중이다.

 

지난해 12월 착공식을 열며 GTX-A노선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중에 있으며,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부지 선정으로 배후수요가 확보돼 동탄역세권 인근 부동산 시장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대치학원가는 별동학습관 등과 함께 반도건설의 특화상품 중 하나로 입주민 및 지역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있다”며 “카림애비뉴 2차에도 유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대형 앵커테넌트 입점과 함께 인근지역 상권이 활성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