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그린팬, 샘표 우리맛클래스 성료… 요리 시연을 통한 제품 기능 소개

입력 : 2019-08-02 15:11:21 수정 : 2019-08-02 15:11:2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홍란 요리연구원과 그린팬 체험단이 요리 하는 모습

그린팬은 지난 2일(금) 샘표 우리맛공간에서 '우리가족 식사시간이 즐거워지는 우리맛클래스'를 진행했다.

 

해당 클래스는 제철 식재료로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인 참나물달걀덮밥, 초계탕, 애호박 달걀찜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홍란 요리연구원의 시연과 참가자의 실습으로 진행됐다.

 

이번 클래스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유해물질(휘발성유기화합물 VOCs, 과불화화합물 PFCs, 불소수지 PTFE) 없는 건강한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 '그린팬'과 샘표의 순식물성 콩발효에센스인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하여 직접 요리를 만들고 제품 특징을 체험했다.

 

특히 요리하기 힘든 여름에도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탁월한 도자기(세라믹)팬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그린팬은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유해가스, 유해물질이 없어 환기가 어려운 여름에도 요리가 즐거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세척이 매우 간편한 세라믹 재질로 구성되어 더욱 간편한 프라이팬과 냄비를 체험했다.

 

그린팬은 11년 동안 '소비자가 사용하면서 걱정해야 하는 제품은 팔지 않는다'는 철학으로 세라믹 논스틱 기능 강화와 매년 82가지 항목을 깐깐한 독일, 유럽, 미국 FDA 테스트를 통과해 왔다.

 

한편 그린팬은 2019년 추석을 겨냥하여 다양한 사이즈와 알뜰 구성으로 명절기프트 세트도 오는 12일(월) 공식홈페이지와 종합몰을 통해 출시할 계획이며, 롯데마트와 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린팬 관계자는 "향후 소비자들의 그린팬 체험을 위한 행사를 꾸준히 마련하고, 더 나아가 많은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며 "그린팬의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빠르게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종범 기자 jongbeom@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예린 '사랑의 총알'
  • 예린 '사랑의 총알'
  • 김민주 '하트 포즈는 시크하게'
  • 아이린 '너무 사랑스러워'
  • 아이유 '사랑스러운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