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쓰리제이에듀, ‘모의보감’ 광고 모델로 SKY캐슬 김혜윤·조병규 선정

입력 : 2019-05-10 13:38:05 수정 : 2019-05-10 13:37:5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KY캐슬 김혜윤(예서), 조병규(기준) 홍보 모델 발탁

SKY캐슬의 예서와 기준이 수험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

 

고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국영수 전국현장모의고사인 ‘모의보감’의 공식 홍보 모델로 SKY캐슬 출신 배우 김혜윤과 조병규를 동반 발탁했다고 10일(금) 전했다.

 

‘쓰리제이에듀’는 온라인으로 영어 강의를 듣고 주 1회 학원을 방문해 학습 내용을 담당교사와 테스트하는 형태의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학습 모델을 업계 최초로 도입, 영어 성적과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동시에 이끌어내며 내신 및 수능 영어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한 고등 영어 전문 브랜드다. 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최다 수강생 보유, 3년 연속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등을 통해 입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현재 전국 62개 직영 학원을 운영 중이다.

‘쓰리제이에듀’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김혜윤과 조병규는 2019년 최고의 화제작이자 국민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SKY캐슬에서 입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치열하게 분투하는 고등학생 강예서와 차기준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드라마가 종영된 지금까지도 예능, 드라마, CF 등지에서 전천후 활약하며 SKY캐슬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쓰리제이에듀 관계자는 “쓰리제이에듀와 대성학력개발연구소가 콜라보하여 런칭한 국영수 모의고사 ‘모의보감’을 통해 더욱 다양한 문제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회 현장 응시를 통해 탄탄한 실전 감각을 길러 수능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국 62여 개의 쓰리제이에듀 직영 학원에서 월 2회 실전과 같은 현장 모의고사로 진행되며, 전국에서 1만 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자신의 성적에 따른 등급을 확인 할 수 있다.

 

쓰리제이에듀 학원생이 아닌 학생들도 모의보감 참여가 가능하며, 가까운 쓰리제이에듀 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쓰리제이에듀 분원은 모의보감 신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