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토] 농협사료, 그랜드슬램 달성 기념행사

입력 : 2019-03-26 03:00:00 수정 : 2019-03-25 19:59: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018년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 대통령상 휩쓸어

 

농협사료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농협사료 김영수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농협사료(대표이사 김영수)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수상농가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농협 축산경제 김태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해 전국단위 축산관련 경진대회는 총 3회 열렸으며 전국한우경진대회, 한우능력평가대회, 축산물품질평가대상 순서로 개최되었다.

 

농협사료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오른쪽)가 수상농가들에게 감사패를 수여 하고 있다.

전국한우경진대회 - 도단위 예선을 거쳐서 지역대표로 선발된 번식우(암소) 중 뛰어난 형질의 개체를 선정하는 대회. 한우능력평가대회 - 사전에 참가 신청한 거세우를 대회당일 도축하여 성적을 평가하는 대회. 축산물품질평가대상 - 1년치 등급판정 결과자료를 바탕으로 축종별 우수농가를 선정하는 대회.

 

그 결과 농협사료 이용농가가 모든 대회에서 대통령상을 휩쓸어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등 장관상 이상 총 13개 부문에서 9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축종으로는 농협사료의 대표축종인 한우에서 7농가, 육우 1농가, 양돈 1농가가 수상하였다.

 

농협사료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가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축산경제 김태환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축산업을 둘러싼 규제강화로 인해 여러 현안들이 산적해 있다. 이에 모든 임직원들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축산업의 경영안정과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서 발빠르게 대응할 것”이라고 하면서 참석하신 수상농가와 조합장님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건넸다.

 

농협사료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박중국 박사가 농협사료의 품질 우수성을 설명하고 있다.

수상농가로 나선 농가들은 이번 행사에 대해 “지금까지 농협사료를 이용하면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뒀고 지난해 큰 상을 받게 되었는데, 언론을 통해 농협사료 이용농가가 많은 상을 휩쓸었다는 것을 보고 사료선택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더 노력할테니 농협사료도 고품질의 사료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며 “이런 뜻깊은 행사에 초청해 준 농협사료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농협사료는 25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지난해 각종 축산관련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농가들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앞줄 가운데), 농협사료 김영수 대표이사(앞줄 오른쪽), 수상자와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사료 김영수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축산경영의 많은 어려움속에서 축산선진국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훌륭한 성적을 거두신 농가분들에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 이에 농협사료도 양축농가에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치를 판매하는 조직』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사료는 이번 행사를 발판으로 배합사료 품질향상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축산농가에 생산성향상, 시설안전점검으로 화재예방, 수의진단 서비스 등을 포함한 `드림서비스`를 더욱 확대하여 지속적인 축산물 품질향상 도모로 국민들의 식탁을 더욱 안전하게 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