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내 최대규모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 2월 23일부터 이틀간 열려

입력 : 2019-02-19 15:15:56 수정 : 2019-02-19 15:15: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탈리아, 체코, 하와이 등 인기 신혼여행지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

 

국내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2월 23일(토)~24일(일)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신년을 맞아 전국에서 웨딩페어가 다수 열리고 있는 가운데 매년 가성비 높은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여 온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혼여행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여행인 만큼, 예산은 물론 일정부터 세부 스케줄까지 꼼꼼하게 준비해야 한다는 점에서 신혼부부의 최대 고민거리로도 손꼽힌다.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현지 직판 거래를 통해 고품격 신혼여행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패키지를 제공하며 신혼부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는 이탈리아, 체코, 푸켓, 칸쿤, 뉴질랜드, 하와이, 코사무이 등의 국가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된다. 해당 행사에선 샤넬 지갑, 루이비통 가방,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방문고객 전원에겐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또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MAC 립스틱, 바디용품 중 원하는 품목 1개를 증정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체험, 웨딩 헤어, 메이크업 무료 체험 등 웨딩박람회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던 웨딩앤은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도 만족도 높은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매년 온라인에서 꾸준히 좋은 후기를 받아 온 행사였던 만큼, 올해도 많은 신혼부부가 올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제 58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거나,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문의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
  • 오마이걸 유아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