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밀리앤센티, 세련된 디자인제품으로 카카오 메이커스와 콜라보 진행

입력 : 2019-01-25 03:00:00 수정 : 2019-01-25 00:02: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밀리앤센티 마그네틱 스탠드 캘린더.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 밀리앤센티가 지속가능성 있는 마그네틱 스탠드 캘린더를 출시 했다고 23일 밝혔다.

마그네틱 스탠드 캘린더는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 가치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마그네틱 스탠드 캘린더는 365일 언제든지 지속해서 쓰고 지우는 화이트보드 형식으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출시 된 지 3일 만에 100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탠드는 자동차 부품에도 사용되는 강도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이 좋고 제품 표면은 무광택 블랙으로 더욱 고급스럽게 제작 됐다. 달력뿐만 아니라 메모, 사진, 소품 등을 자석으로 고정해 사용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네오디윰 자석이 있어 여러 장을 한 번에 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스트잇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밀리앤센티 이연희 대표는 "지속가능성 있는 순환 경제에 대해 깊게 생각했다“며 ”좋은 제품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마그네틱 스탠드 캘린더는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이달 27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추후 공식쇼핑몰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수지 '하트 여신'
  • 수지 '하트 여신'
  • 탕웨이 '순백의 여신'
  • 트리플에스 코토네 '예쁨 폭발'
  • 김나경 '비비와 다른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