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그랜드 캐년 추락 영상보니…목격자들 모두 '비명'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9-01-23 16:52:18      수정 : 2019-01-23 20:15:28

 


미국 그랜드 캐년에서 관광 중이던 유학생 박모씨(25)가 추락해 중태에 빠진 가운데 해당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유튜브에는 '2018년 12월 30일 그랜드 캐년 한인 사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는 박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절벽 아래로 추락했고 이를 목격한 관광객들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해당 영상은 9초 분량이다.

앞서 박씨는 1년간 캐나다 유학을 마치고 현지 여행사를 통해 미국 그랜드 캐년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여행을 떠났다.


박씨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 주에 있는 그랜드 캐년을 관광하다 발을 헛디뎌 수십 미터 절벽 아래로 떨어졌다.

이에 늑골 골절상과 뇌출혈 등을 일으킨 박씨는 그랜드 캐년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골절 부위 수술을 받았지만 현재까지 의식불명 상태이다.

박씨 측은 "현재까지 병원비가 10억원을 넘고 환자 이송비만 2억원이 소요된다고 한다"며 어려움을 호소했다.

한편 관광회사 측은 박씨가 안전지시를 따르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박씨 측은 "박씨가 평소 신중한 성격을 고려했을 때 안전지시를 따랐을 것"이라고 반박하고 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KBS·유튜브 캡처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