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src="//www.googletagmanager.com/ns.html?id=GTM-KDPKKS" height="0" width="0" style="display:none;visibility:hidden">

딜라이트 보청기, 창립 이래 최초 ‘최대 60% 할인’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글씨작게 글씨크게
입력 : 2019-01-22 16:03:27      수정 : 2019-01-22 16:02:25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민속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제품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딜라이트 보청기의 대표 제품인 ‘청음’ 12, 16채널 제품과 신제품 ‘Hi-D(하이디)’ 제품 전 모델에 적용딘다. 할인율은 제품과 모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며 한 쪽 최대 50%, 양 쪽 구매 시 최대 60% 할인이 가능하다.

딜라이트 보청기에 따르면 ‘청음’은 한국어의 주파수 특성에 맞춘 설계로 한국인이 듣기 편한 소리를 제공하고, 이명차폐기능이 있어 이명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모 기업인 대원제약과 함께 남북이산가족 상봉단 어르신들께 기부했던 제품이다.

지난 12월 출시한 ‘Hi-D’는 보청기의 핵심 기술인 ‘고급 청취 효율성 기술’을 통해 ▲시끄러운 환경에서의 말소리 이해 ▲편안한 청취 ▲주파수 압축 기술 ▲개별 생활환경 맞춤 기능 등 적용됐다.

또한 한국어에 최적화된 맞춤 조절 기능인 ‘한국어 특화 적합 기술’, 입력신호를 초당 2만 번 음소단위로 분석하는 ‘주파수 동시 신호처리 방식 기술’, 주변의 큰 소음뿐만 아니라, 미세 소음 속에서도 정확한 말소리를 전달토록 해주는 ‘향상된 미세소음 제거 기술’ 등도 지원되는 제품이다.

리모콘, 블루투스 리모콘, TV어댑터 등 보청기 액세서리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구호림 딜라이트 보청기 대표(이학박사, 청각학 전공)는 “설을 맞아 부모님께 보청기를 해드리고 싶지만 구입 가격 부담으로 인해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며 “이에 딜라이트 보청기에서 설을 맞아 알뜰한 가격에 고품질의 보청기를 마련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는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무료 출장 판매 서비스도 확대 한다. 보청기를 구입하고 싶으나 여러 이유로 전문센터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해 딜라이트 보청기 직원이 전국 어디든 직접 자택으로 찾아가 보청기 구입을 도와주는 내용의 서비스다. 단, 단순 상담이나 A/S는 제외된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이번 설 특별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안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 또는 각 전문점에 문의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Copyrights ⓒ 세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링크 AD
투데이 링크 A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이슈 AD
    이시각 관심 정보 AD